THE 태국 유흥 DIARIES

The 태국 유흥 Diaries

The 태국 유흥 Diaries

Blog Article

카오산은 아쥬 재밌었다.. 다들 노래를 즐기는 분위기라 신이 났다. 오닉스의 한을 여기서 풀었네.

한국인이나 중국인은 모두 적은 편이지만, 요즘 한국인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디자인 자체가 힙한 감성이라 인스타그램 감성용으로도 딱이며, 워낙 핫한 플레이스라 주말같은 경우에는 예약조차 받지 않아서 워크인으로만 가실 수 있기에 주말에 테이블을 잡기 위해선 일찍 가야한다는 점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 나라의 문화를 알아보려면 클럽을 가라'라는 말을 들어본 적 있나요? 태국 방콕 여행을 가서 젊은 사람들의 문화를 체험하려면 클럽을 가봐야겠죠?

아래로 짜오프라야강이 보이는데 또 다른 루프탑들과는 달리 매력이 있습니다.

태국 밤문화 방콕유흥 다음은 테메 카페입니다. 태국 밤문화 방콕을 찾는 형님들이 무조건 방문하게 되는 곳 중 한 곳인데요.

리뉴얼한 인테리어와 새 멤버들(직원들) 그리고 놀라운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방콕 나이트클럽을 찾고 있는 관광객,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방콕에는 다양한 유흥이 존재하기 때문에, 미리 조사하고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만큼 돕앤더티 클럽의 테이블은 항상 풀부킹이며(사전예약 필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 입니다.

사진의 퀄리티 낮음 (밤이고 클럽이라는 공간 상 디카로 사진 찍기에 한계 있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콕에서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 중인 분들에게 좋은 정보 가져왔어요. 방콕클럽은 정말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은 만큼, 가끔은 어디로 가야 할지 선택하기 어려울 때가 있죠.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현지의 분위기를 좀 더 느끼고 싶거나 라이브 밴드의 생생한 연주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테라가 좋은 선택이 될 click here 수 있어요. 여기서는 현지인들과 어울리며 감성적인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드레스 코드는 별도로 없기 때문에 편한 복장도 상관없습니다. 자리잡은 지 오래되기도 했고 위치도 위치인만큼 매우 혼잡스러울 수 있다는 점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물건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

Report this page